2018년 2월 21일 수요일

40대 남자 눈썹 문신 후기 #2

한참 고민 후 드디어 예약을 했다. 

신사점 이엠뷰티라는 곳인데 
(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나옴)

전화로 상담도 하고, 후기도 꼼꼼하게 살펴보고 

쑥스러움은 숨기고 마음 단단히 먹고 찾아 갔다. 

입구에서 고민을 했다. 
뭐라고 해야 하지 ?
왜냐하면 일반뷰티 샵이기 때문에 
금남의 집에 들어가는 기분이었기 때문이었다. 




처음에 눈썹 부위에 마취크림을 발랐다. 

시간은 30분 정도 대기 
담당 스탭이 기다리기 좀 뭣하니
친절하게도 
가끔 말도 걸어주신다.  ㅠㅠ
계속 누워있기 좀 뻘줌하긴 하다.


하하 

드디어 눈썹이 생겼다. ㅎㅎ
처음이라서 좀  많이 진하게 보인다. 
원장님 나 피부 좋다고 칭찬해 주셔서 
기분 좋게 시술 받았다. 
통증은 전혀 없었고, 시간은 대략 30분 정도 해 주신것 같다. 
일주일 동안 재생크림 바르고, 
가급적 눈썹에 손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. 
30일 전에 
리터치 한번 더 하러 방문해야 한다.



가족들과 부산 여행

대략 2주 된 사진인데 
눈썹 주위 라인이 살짝 흐려지면서 
점차 내 눈썹처럼 훨씬 자연스러워 졌다. 
눈썹이 좀 진해졌더니
사진을 찍고보니 인상이 좀 더 뚜렷해 져 보인다. 
그리고 젊어져 보인다고도 한다. ㅎㅎ



이 사진은 3주 후 모습이다. 

어떤가 
눈썹 문신 후 가족들 반응은
자연스럽다. 
훨씬 좋다. 
하여간 나이가 들어도 
관리는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. 
나이는 상관없다. 
40대 이든, 50대 이든 
남자들이여 관리하십시다. 

내가 간 곳은 
신사점 이엠뷰티라는 곳이다. 
원장님이 바쁘셔서 
신사점, 건대점 등  이동하시니까 
미리 가까운 곳에 예약하시면 되겠다. 

참고로 순전히 내 돈 주고 하는 포스팅이다, 
오해 마시길 ~~ 



0 개의 댓글:

댓글 쓰기